티스토리 뷰



신서유기4 3회 규현 반팔 티셔츠 :: 흰색 무지 래터링 반팔티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신서유4 3회에서 규현이 입고 나온 흰색 무지의 이쁜 레터링이 박힌 반팔 티셔츠에요.



신서유기4 동갑내기 퀴즈대결에서 규현이 입고 있던 반팔 티셔츠에요. 퀴즈대결의 주제는 노래를 듣고 노래 제목을 맞추는 대결이었어요.



퀴즈대결에서 규현과 재현은 동갑내기답게 박빙의 대결을 펼쳤어요. 의외로 구멍 민호가 규현과 재현보다 문제를 빨리 맞추었어요.



마지막으로 남은 규현과 재현은 변진섭의 희망사항을 듣고 제목을 맞추면 되는 것이었어요. 변집섭의 희망사항은 1989년도에 변집섭의 2집 앨범에 수록된 곡이에요.



규현은 이 대결에서 흰색 무지 반팔티를 입고 대결에 임했어요. 전명에서는 아무 무늬로 쓰여있지 않지만, 뒷면에는 이쁜 래터링이 박힌 반팔티에요. 



방송 중에는 앞면만 많이 비추어 이 옷의 진면목을 알아보기는 힘들었어요. 규현이 입은 반팔 치셔츠의 뒷면에는 "ON MARS"라는 이쁜 래터링이 박혀있기 때문이에요.



약간 박시하게 나온듯한 반팔 티셔츠에요. 박시한 스타일의 상의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어떤 바지에 입어도 딱일거 같아요.



신서유기 4 3회에서 규현이 입은 반팔티는 재너럴아이디어 G7d05055-Mars Oversize T-Shirt로 색상은 흰색, 검정색이 있어요. 가격은 8만원대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