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채영 사망



오늘은 유채영의 사망 3주기에요. 이에 유채영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요.



유채영의 프로필을 다음과 같아요. 유채영은

영화배우 겸 가수로 활동한 엔터테이너에요.



1973년 9월 22일에 출생하여 2014년 7월 24일

향년 40세의 나이로 생을 마감했어요.



유채영은 여름 노래로 유명한 그룹 쿨의 1집 앨범인

'너이길 원했던 이유'로 데뷔했어요.



유채영의 사망원인은 위암때문이에요. 

위암 말기로 투병 하던 도중에 사망하게 되었어요.



유채영은 2013년 10월 자신의 몸에 무언가 이상이

있다는 사실을 느끼고 병원을 찾았어요.



이때 유채영은 위암 판정을 받게 되고, 힘들고 긴

위암 투병 생활이 시작되요.



1994년 혼성그룹 쿨로 데뷔해 혼성듀오 '어스'와

유채영에게는 불멸의 곡인 '이모션'으로 

솔로가수로도 활동했어요.



유채영은 사망 전 가수 이외에도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하며 연예계에서 영역을 넓혀갔어요.



유채영은 배우로 활동할 당시 김사랑이 주연으로

출연한 '누가 그녀와 잤을까?'에도 출연했어요.



또한 임창정 주연의 섹시코미디영화 '색즉시공2'

와 드라마 등에서 개성파 배우로 입지를 굳혔어요.



이외에도 뛰어난 예능 감각을 바탕으로 예능계의

블루칩으로 떠으로며 예능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해요.



유채영은 각종 연예 프로그램 섭외 1순위로 오르며,

엄청난 인기를 구가하게 되죠.



이런 와중에 그녀에게 닥친 위암 말기 판정은 유채영

본인 뿐만 아니라, 그녀를 지지하던 많은 팬들에게도

벼락같은 소식이었어요.



유채영은 위암 투병이라는 힘든 와중에 엎친 격으로

생활고에 시달리기까지 해요.



또한 음발활동 당시 사기를 많이 당해 2억 5천만원에

달하는 사기를 당하기도 했어요.



유채영의 남편 김주환씨는 유채영의 사망 3주기를 맞아

그녀의 팬카페에 유채영에게 편지를 남겼어요.



유채영의 남편 김주환씨는 '채영아 미안해'라는 글을

시작으로 장문의 글을 게재하였어요.



공개된 유채영의 남편 김주환씨의 편지글을 아래와 같은

글로 구성되어있어요.



미안하다. 채영아. 나한테와서 얘기하지 그랬어. 왜 동생한테

찾아가서 그런 부탁해 동생한테 연락받고 마음이 너무 아팠어.



보고싶으면 내꿈에 찾아와서 오라고 하지 왜 동생한테 

나 불러 달라 그랬어 바보야



그렇지 않아도 24일날 갈려고 햇는데. 자기고 보고 싶어하니까.

내일갈게. 아침 일찍 빨리 달려갈게.



자기가 좋아하는 육포랑 초콜릿이랑 콜라 사서 얼른 달려갈게.

앞으로는 나보고 싶으면 내꿈에 찾아와서 얘기해줘.



라는 글을 남기며, 유채영의 팬들의 마음을 다시 한번

뭉클하게 만들었어요.



유채영의 남편 김주환씨의 글로 미루어볼때, 유채영은 생전

육포, 초콜릿, 콜라를 좋아하는 식습관이 있어보여요.



유채영은 생전 과거 한 방송프로그램에서 첫 끼부터 단 음식으로

배를 채우고, 커피 한잔에 시럽을 3컵 넣는 등 단 것을 즐기고

군것질거리를 달고 사는 식습관을 공갰어요.



이에 일부 네티즌들은 이런 유채영의 식습관이 위암의 원인이

된것이 아니냐는 의견을 제시하기도 했었어요.



유채영의 절친이었던 배우 김현주 또한 유채영의 사망 3주기를

맞아 다시 한번 재조명되었어요.



남자친구보다 자신을 더 사랑스럽게 봐주는 사람으로 유채영을

소개했던 김현주 그녀가 유채영을 그리워하는 만큼 팬들 또한

유채영을 그리워하는 하루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