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그맘 양동근 박한별 권현빈 등장인물



박한별 양동근 주연의 MBC 새 예능드라마 보그맘이 

첫 방송됨에 따라 시청자들에게 신선함과 화제성을

동시에 잡는데 성공하며 이슈몰이에 성공하였습니다.



지난 15일 방송된 보그맘 1회에서는 보그맘이 로딩

되었습니다라는 부제로 이야기가 꾸며졌어요.

극중에서 천재 로봇 개발자 최고봉으로 등장하는

양동근 최고봉은 자신이 만든 AI 휴머노이드 로봇아내

이자 엄마인 보그맘 박한별을 다방면으로 테스트하는

모습 등이 그려졌어요.



보그맘의 뜻은 이름에서 묻어나듯이 사이보그맘을

뜻해요. 보그맘은 사람의 얼굴을 보고 그 사람의

감정 상태와 중요도를 파악하는 것은 물론 집안 가사

일이라고 할 수 있는 청소, 요리 등에도 능한 모습을

보이며 완벽함을 자랑해요.



이런 보그맘의 테스트를 마친 양동근 최고봉은 아들

조연호 최율의 7번째 생일을 맞아 보그맘을 소개

시키자, 최율은 보그맘에게 달려가 안기는 모습을

보였어요. 이런 모습을 흐믓하게 바라보는 양동근

의 모습을 보고 있자니, 먼 미래에는 보그맘이 엄마

의 역할을 할 것 같아요.



방송 말미에는 버킹검 유치원에 최율을 등원하는

보그맘의 모습이 그려지고도 하였어요. 특히 유치원의

실세라고 할 수 있는 아이비는 보그맘을 향해 심상치

않은 눈빛을 보내며 두 사람의 험난한 유치원

적응기를 암시하기도 하였어요.



보그맘은 오랜만에 돌아온 구리구리 양동근과 박한별이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캐릭터 소화와 남다른 연기

케미스트리를 선사하며 색다른 드라마로소 신선함을

전했어요.



로봇 말투를 선사한 박한별과 도도한 이미지의 아이비

그리고 로봇 개발자로서 독특한 캐릭터를 선보인

양동근의 모습이 존재감을 드러냈다는 평가에요.



보그맘은 MBC가 처음 선보이는 예능드라마로서,

이런 포맷이 향후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고 할 수 있어요.



보그맘에 출연한 양동근은 최근 절찬리에 종영된

MNET의 쇼미더머니6의 우승자인 우원재에 대한

관심을 표현하기도 하였어요.



양동근은 결승무대에 오르기 위해 세미파이널 무대

에서 대결을 펼치는 레퍼 6인의 모습이 그려지는

편에서 우원재와 통화하는 모습이 방송되었어요.



우원재는 세미 파이널 무대에서 양동근과 함께 하고

싶다고 밝혔고, 이에 양동근과 절친인 비지는 원재를

보면 예전의 양동근을 보는 듯한 기분이라고 전했죠.



양동근은 비지와 통화에서 우원재에 대해 나 어렸을

때랑 비슷하다고 생각하고 있었다고 말했고, 타이거

JK도 맞다며 우리도 약간 그런 느낌이라고 맞장구쳤어요.



이어 우원재는 양동근과 반갑게 인사를 나눈 후,

양동근에게 피처링을 부탁했고, 이에 응한 양동근의

치트키는 우원재의 세미파이널 무대에서 통했죠.


또한 양동근은 복면가왕에 출연하면서 반전 드라마를

쓰기도 했어요. 8월 20일 방송된 복면강왕에서는 콜럼

버스와 칭기즈칸의 1라운드 듀엣 대결이 있었어요.



이날 베일에 싸인 콜럼버스와 칭기즈칸은 김건모의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로 맞대결을 벌였어요.

독특한 음색으로 랩과 노래를 구사했어요.



판정단 투표 결과 칭기즈칸이 60대 39로 콜럼버스를

꺾고 2라운드에 진출하며, 아쉽개 패한 콜럼버스는

박진영의 엘리베이터를 열창하였어요.



콜럼버스는 춤과 노래를 동시에 선보이며 분위기를

후꾼 달아오르게 만들었죠. 이와 함께 복면을 벗자

모두가 경악과 환호를 금치 못했어요.



아무도 예상하지 못한 인물이었기 때문이죠. 그는 바로

배우 겸 가수로 활동중인 양동근이었어요.



이 같은 반응에 양동근은 더욱 신이 난듯 무대 위에서

더욱 힘차게 끼를 발산하며 우두방정을 떨었죠.



양동근은 남자배우는 40세부터란 말을 들었다며 어렸

을 때부터 정말 기다렸는데 40대가 코앞에 왔다며

30년간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워밍업이라고 생각한다고

진짜로 불살라 보려 한다고 밝혔어요.



보그맘에 출여하는 박한별은 최근 열애설에 휩싸이기도

하였어요. 한 매체에 따르면 박한별은 최근 일반인

남자친구와 교재를 시작했다고 밝혔어요.



박한별의 남자친구는 훈훈한 외모를 가진 일반인으로

알려지며 궁금증을 자아냈어요. 박한별과 남자친구는

친구들과 함께 골프를 치러 다니던 중 가까워졌다고해요.



박한별의 열애설을 보도와 매체는 최근 두 사람이

해외여행을 다니며 사랑을 키워나가고 있다고 밝혔어요.



박한별의 열애설에 대해 박한별의 소속사 측은 연락이

닿지 않고 있으며, 앞서 몇 차례 열애설이 제기됬을

당시에도 구체적인 입장을 밝히지 않았어요.



또한 과거 섹션 TV 연예통신과 인터뷰를 한 박한별은

봄이 다가오고 있으니 시청자들에게 몸매 가꾸는

팁을 알려달라는 리포터에 질문을 받았어요.



박한별은 식단을 따로 관리하는 거 아니지만 군것질을

안 한다고 답했어요. 이어 끼니에 맞춰 밥을 먹으면

살이 절대 찔 수 없다면 운동과 스트레칭을 추천했어요.



박한별은 직접 스트레칭 시범을 보이며 운동도 그냥

하는게 아니라 자극 부위에 힘을 주어야 한다고 덧붙

여 눈길을 끌기도 하였어요.



보그맘은 다른 등장인물로는 권현민이 있어요. 권현민은

극중에서 외국에서 자라서 정신세계가 프리하고 힙합

스웩이 넘치는 유치원 원장의 아들이자 유치원 선생님

역할을 맡았어요.



아이들에게 딱딱한 영어 대신에 랩으로 영어를 가르치는

순수한 영혼으로 묘사되며, 보그맘 박한별에 호감을

느끼게 되는 인물로 출연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