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 국민의 관심이 '그것이 알고 싶다'에 쏠렸습니다. 사안이 사안인만큼 모든 눈들이 '그것이 알고 싶다'에 쏠리지 않앗나 생각됩니다.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그것이 알고 싶다'는 전국 시청률 19%를 기록했습니다. 인기 있는 예능이 10%를 오가는 와중에 교양프로그램이 20%대를 기록했다는 것은 고무적인 일입니다.

#그것이알고싶다 7시간 

#그것이알고싶다 세월호

'그것이 알고 싶다'는 이날 2014년 4월 16일 있었던 대참사 '세월호 사건'의 미스터리 즉, 박근혜 대통령의 7시간 행적을 다뤘습니다. 청와대 측에서 정확한 행적을 이야기하지 않고 의혹만 키우다 보니, 온갖 루머가 난무하고 있으며, 국가에 대한 국민적 신뢰가 땅으로 떨어지고 있습니다. 가장 큰 의혹으로는 사라진 7시간 동안 성형수술을 받지 않았냐?라는 의혹입니다.

이와 관련된 의혹들을 '그것이 알고 싶다'가 하나하나씩 파해쳐 나가는 일련의 과정을 방송에 담아냈습니다. 성형수술 의혹과 관련된 차움병원은 의혹으로 일축하였으며, 일본 산케이 신문 서울 지국장은 대통령이 정윤회와 밀회를 벌였다는 의혹을 제기했습니다.이렇듯 온갖 루머들이 방송을 통해 국민들에게 전해졌습니다.

#그것이알고싶다 대통령의 시크릿

믿음은 한 번 형성하기 어렵지만, 깨지기 시작하면 쉽게 무너지기 마련입니다. 현재 정부에 대한 국민적 신뢰가 바닥을 치고 있습니다. 믿음을 회복하기 위한 정부의 노력이 필요하나, 이미 시기를 놓쳤습니다. 역사의 흐름은 개인이 막을 수 없습니다. 대한민국의 역사가 어떻게 흘러갈지는 나라의 주인들에게 달려있습니다.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엄중한 사안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지속적으로 필요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