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정보

마동석 예정화 결혼 화제

스타라치 2017. 10. 18. 12:24



배우 마동석과 연인 예정화와 좋은 만남을 계속하고 있다고 해요.



마동석은 18일 오전 서울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예정화와 애정전선에 이상 없다. 잘 지내고 있다."고 말했어요.



마동석과 예정화는 지난해 11월 교제 중인 사실이 알려진 공개 커플이에요.



예정화는 마동석이 기획한 영화 '범죄도시'와 '원더풀 라이프'에 출연하기도 했어요.



마동석은 "공개연애가 부담이 되는 부분도 있지만 괜찮다"라고 말했어요.



이어 결혼계획에 대해선 "일하고 있기에"라고 우회적으로 말을 돌렸어요.



마동석은 400만 동원을 눈앞에 둔 '범죄도시'에 이어 11월2일 개봉하는 '부라더'로 관객과 다시 만날 예정이에요. '부라더는 유적 발굴을 꿈꾸는 철부지 형과 냉철한 직장인인 동생이 인연을 끊었떤 안동 종갓집에 부친상 때문에 다시 찾아가면서 벌어지는 일은 그린 코미디 영화에요. 마동석과 이동휘가 홉흡을 맞췄어요.



마동석이 출연한 범죄도시에 예정화도 출연했어요. 마동석은 오디션으로 뽑힌 것이라고 강조하기도 했었죠.



범죄도시에서 예정화는 카메오로 출연해요. 후반부에 출연하는 예정화는 마동석과 함께 등장하지는 않아 팬들의 아쉬움을 샀어요.



마동석은 예정화의 출연이 감독의 오디션을 통해 이뤄진 것이라고 밝히며 "우리 영화에 1700여 명정도 오디션을 본 것으로 안다. 감독님이 오래 준비했기 때문인지 신선한 얼굴들로 좋은 배우들을 뽑앗다."고 말했어요.



범죄도시는 2004년 하얼빈에서 한국으로 넘어와 기존 조직을 장악한 신흥 범죄조직의 보스 장첸 윤계상고 그 일당을 일망타진하기 위해 나서 괴물 형사 마석도 마동석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한국 액션 영화의 새 장을 열었어요.



마동석의 연인 예정화는 비키니 사진으로 화제를 몰기도 했어요.



예정화는 과거 인도네시아 발리 해변 등의 장소에 찍은 하얀 비키니 수영복 착용 사진을 자주 게재했어요.



사진 속 예정화는 평소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를 과시하고 있어요.



이 뿐만 아니라 예정화의 인스타그램에는 몸매가 훤히 드러나는 운동복을 입고 운동하는 장면이나 요가를 하고 있는 장면이 많아요. 그만큼 자신의 몸매에 자신이 넘친다고 할 수 있어요.



예정화는 과거 국가대표 미식축구 대표팀 스트렝스 코치 출신의 방송인으로 과거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리비전에 출연하여 주목받으면, 일약 스타 덤에 올랐어요.



예정화 고등학교 비키니 사진을 보아도 어렸을때 부터 남다른 몸매를 자랑해요.



예정화 프로필은 1988년 5월 23일 생으로 실제나이 28살이에요. 마동석 예정화 나이차이는 17살이에요. 생가보다 예정화가 많이 어리네요. 마동석 나이는 17살 차이니까 45살이네요. 예정화의 학력은 동성초등학교 졸, 동평여자중학교 졸, 경원고등학교 졸, 신라대학교 입학후 동아대학교로 편입하여 관광경영학과, 영어영문학과 학사를 졸업했어요.



예정화 엄마 나이는 1971년생으로 47살이에요. 마동석과 예정화 엄마의 나이차이는 2살이네요. 거의 친구나 다름없는 나이에요. 예정화 집안 가족과 마동석이 친하게 지내는 이유가 여기에 있는거 같아요.



마동석의 국적은 미국이라고 하네요. 마동석의 영어실력은 원어민이죠. 엄청납니다. 데이브라고 유투브를 운영하는 bj가 마동석을 만난 영어 인터뷰 한 일화가 화제이기도 해요. 마동석이 영어 단어를 알려줄 정도 였어요. 마동석이 미국인이었다니, 한국인인 줄 알고 있었는데 뭔가 아쉽네요.



마동석은 미국에서 운동을 하면서 개인 트레이너 생활도 했다고 해요. 마동석의 엄청난 덩치는 미국 체육관에서 운동한 결과였군요.



마동석은 학력은 콜럼버스 주립대학교 체육학과에요. 19살 가족 모두가 미국 이민을 가서 국적 취득을 하고 콜럼버스 주립대학교 체육학과를 졸업했어요. UFC 챔피언 마크 콜먼의 웨이트 트레이너로 활동하기도 했어요. 현재는 대한민국 영화계 최고의 상남자 배우이자 마요미, 마블리, 마쁜이라 불리면 활동 중에 있어요.



마동석처럼 반전 국적을 자랑하는 사람이 있어요. 바로 슈가 아유미에요. 아유미의 본명의 이아유미로 재일 한국인 2세인 아버지와 충청도 출신의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어요. 한국켄트외국인학교 출신이에요. 2002년 걸그룹 슈가의 멤버로 데뷔, 일본에서 활동하다 최근 국내로 활동무대를 옮긴 한국 국적의 소유자에요.



예정화는 뒷태 사진으로 연예계에 진출했다고 봐도 무방해요.



예정화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출연 당시 자신의 뒷태 사진을 꺼내오더니 "다른 사진은 포토샵 했어도 이 사진은 포토샵 안 했다."고 말했어요.



예정화는 즉석에서 증명하기 위해 사진 속에서 입은 것과 같은 옷을 입고 나오겠다고 했어요. 예정화는 옆에 쳐놓은 천막에서 사진 속에서 입었던 것과 같은 흰바지를 입고 나왔어요.



예정화는 사진과 비교해보라고 했고 채팅창에서도 사진이 낫다는 반응이 있었어요. 이에 예정화는 "각도에 따라 다를 수도 있다."고 덧붙였어요.



예정화의 운동 사랑은 대단해요. 특히 예정화의 집안이 '운동집안'임이 밝혀져 또 한번 놀라움을 선사하기도 했어요.



알고보니 예정화의 아버지가 현직으로 활동중인 '보디빌더'일 뿐만 아니라 어머니도 운동을 좋아시는 타고난 운동체질이라고 해요. 이러니 마동석과 안 맞을래야 안 맞을수가 없는 것 같아요.



예정화는 운동을 사랑하는 마음과 함께 자신의 몸매 관리법으로 '생활 밀착형 관리비법'을 공개하는 등 대중들에게 운동의 생활화를 전파하고 있어요.



또한 예정화는 원래 직업이 영어 통역사였다고 하네요. 마동석과 예정화는 영어와 운동이라는 공통점이 묶여있네요.



예정화는 원래 운동하는 사람이 아니었는데 우연하게 헬스장에 운동하러 갔다가 다니던 회원 중 한명이었던 지역방송 PD에게 운동 프로그램 출연 제의를 받아 방송을 시작하게 됬다고 해요.



길거리 캐스팅에 이은 헬스장 캐스팅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이런 캐스팅도 탁월한 몸매와 뒷태가 있었기에 가능한거에요.



그 후, 운동을 가르치는 방송을 하다 관련 자격증을 많이 따게 되었고, 국가대표로 남들을 가르치면 어떨까?라는 생각이 들어 스트렝스 코치 필기-실기 시험, 연수를 거쳐 최후의 1인이 되었다고 해요.



예정화는 168cm의 훤칠한 키를 가지고 있어요. 마동석도 180cm와 엄청난 거구를 자랑해요.



예정화는 이런 반전 이력과 더불어 SNS 논란으로 이슈가 되기도 했어요.



예정화는 과거 박물관에서 특별전을 열 정도로 의미가 남다른 '와룡매'의 가지를 꺾었어요.



또한 출입금지구역인 울타리 안에 들어가 사진을 찍어 관련 문화재청은 물론 많은 누리꾼으로부터 뭇매를 맞은 바 있어요.



예정화는 와룡매 매화 훼손에 대해 촬영용 모형 소품이라고 밝혔지만, 문화재청과 전주시청이 예정화 측을 공개적으로 비난하고 나서며 논란은 더욱 확산되었어요.



전주시 측은 화보 촬영을 사전에 허가한 바가 없다는 것이었죠.



예정화는 1차 해명에서 촬영용 소품이였다는 매화 가지를 2차 해명에서는 벚꽃나무로 명명해 허위 해명하며 다시금 논란을 일으켰어요.



논란이 된 사진은 예정화가 전주 한옥마을에서 찍은 사진으로 인스타그램에 올렸어요.

 



와룡매는 수명이 100년 안팎으로 추정되는 꽃으로, 마치 용이 누워있는 것 같다고 해서 와룡매로 불리는 귀한 꽃이에요. 특히 와룡매는 우수한 관상을 자랑해 많은 국내외 관광객에게 사랑받는 꽃이에요.



또한 예정화는 지난 2015년 10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경찰제복을 입은 사진을 올린 뒤 "순경 예정화, 명예경찰, 경찰청 홍보대사"라고 적었어요. 하지만 누리꾼들은 "경찰청 홍보대사는 지난 2012년부터 아이유다"라고 주장했어요.



실제로 아이유는 2012년 2월 10일 학교폭력 홍보대사, 지난해 2월 15일 명예경찰 순경으로 각각 위촉된 바 있어요. 이후 경장으로 특진대 2016년 11월 5일까지 2년간 명예 경찰 활동을 이어왔어요.



당시 예정화는 자신의 고향 부산 기장 경찰서 홍보대사였어요. 이후 예정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경찰청 홍보대사를 기장경찰서 홍보대사로 변경했어요.



또한 같은해 7월에는 아프리카 BJ 최군과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직업의 섬세한 세계'에 출연해 박명수와 셋이 기념사진을 찍었어요.



하지만 예정화는 인스타그램에 최군의 모습은 자른 채 박명수와 자신의 모습만 올려 누리꾼들의 비난을 받았어요. 이후 논란이 되자, 예정화는 해당 사진을 삭제하기도 했어요.



예정화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잔신의 근황을 담은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어요. 공개된 사진 속 예정화는 골프 삼매경에 빠진 모습이에요. 특히 군살 하나 없는 늘씬한 몸매를 뽐내고 있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어요.



마동석과 예정화는 작년 11월 열애 사실을 인정하고 예쁜 사랑을 이어나가고 있어요. 마동석의 나이와 공개연애라는 점으로 미루어, 마동석과 예정화 둘 사이의 결혼설이 나오고 있어요. 둘 사이의 공통점도 많다보니, 곧 결혼한 두사람의 모습을 볼 수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이 글에 공감하시는 분들이라면 로그인도 필요없습니다.

공감버튼 클릭을 통해 많은 분들에게 알려질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스타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기영 한걸음 결혼 화제  (0) 2017.10.18
유선 남편 비키니 나이 화제  (0) 2017.10.18
조덕재 배우 성추행 남배우  (0) 2017.10.17
선미 손톱 동성애자  (0) 2017.10.17
김민우 부인상  (0) 2017.10.17
댓글